서브비쥬얼

열린광장

서브메뉴

시민 참여 공간

경주시 인터넷 홈페이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시행 2016.09.20.]

제 3장 제 13조에 의거하여 게시된 글은 국가 안전에 위배되거나 정치적 성향을 띄는 내용, 근거없는 비난, 명예훼손,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우려가 있는 내용, 욕설, 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의 반복과 부적절한 아이디와 내용으로 판단되는 글, 연습성, 오류, 장난성, 도배의 게시물은 사전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센터이용

불친절 직원

작성자 : 이** 조회 : 197 등록일시 : 2024년 4월 30일 23시 11분 4초

카운터에 계신 여성분의 불친절한 행동에 화가납니다. 

매달 결제하러 갈때마다 귀찮다는 말투와 표정에 상당히 기분이 좋지않았습니다 그게 몇번반복되니 저도 갈때마다 기분이 상해서 더 이상 다니기 싫어 안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제 지인도 그런 행동에 기분이 좋지 않다고 하는 말을 들었고 주변 지인들에게 이야기 해도 그 사람 원래 그렇다 라고 합니다 이 정도면 제가 예민하게 구는건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카드에 잔액이 없어 잠시 기다려 달라고 했는데 

짜증내는 표정과 말투로 결제 안하면 다음사람 한다고 했다네요 

”선착순으로 받고 있어 결제를 바로 안하면 다음사람에게 기회가 간다“ 라고 해줬어도 좋았을거 같은 아쉬움이 있네요 

 

 

귀찮아하는 듯한 말투와 세상짜증내는 표정으로 카운터에 계시면서 사람들을 응대하는게 맞는건가 싶네요

다른 직원분은 항상 웃으시며 인사해주시고 상냥하셔서 그런지 그분의 반대되는 행동에 기분이 더욱 좋지 않은거 같습니다 


  • 경상북도 경주시 안강읍 구부랑두림길 59-14 북경주체육문화센터
    대 표 자 :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정태룡)
    사업자등록번호 469-82-00108
  • 대표전화 : 054)750-8530
  • FAX : 054)750-8549

Copyright © 2020 NorthGyeongju Sports Culture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