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사이트도우미

서브메뉴

이용안내

벌과금 규정

1. 비회원 센터 이용 시 벌과금 : 이용 금액의 10배

- 월회비 또는 일일 이용료를 납부하시지 않고 센터 시설물을 이용하시다 적발되시는 경우 월 사용금액의 10배의 벌과금을 부과합니다.

2. 회원카드 분실 시 재발급 수수료 : 1,000원 분실 시 회원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서 카드를 교체하셔야 합니다.

3. 키 분실 벌과금 : 일반 키 - 10,000원

4. 전자 키 - 15,000원 (키를 분실하시면 소지품 안전을 위해 키 뭉치 전체를 교체합니다. 유의 바랍니다.)

금연 규정

북경주체육문화센터 전관에서는 금연입니다.

화장실에서 흡연을 하시면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불쾌감을 주오니 삼가 해 주시길 바랍니다.

흡연으로 적발되시면 이후 센터 이용을 금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귀중품 보관

귀중품은 안내데스크에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환불 규정

1. 북경주체육문화센터 설치 운영조례 시행규칙에 따라 이용자가 사용기간 중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 취소일 까지의 경과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납부한 사용료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

2. 이용자가 개강일 이전에 개인사유로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 신청 당일 환불은 위약금 없이 가능

- 신청일 이후 환불은 개강일 이전 위약금 10%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

3. 이용자가 온라인 수강신청 후 취소하는 경우

- 신청 당일 취소는 위약금 없이 가능

- 신청일 이후 취소는 개강일 이전 센터 방문하여 위약금 10%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

반변경 규정

- 재등록 후 정해진 일자에 반변경이 가능합니다.

감면사항

※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

50%

가.「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 「광주민주화운동 관련자」 보상 등

나.「참전유공자예우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의 적용을 받는 참전유공자

다.「고엽제후유의증 등 환자지원 및 단체설립에 관한 법률」의 적용을 받는 고엽제후유증환자 또는 고엽제후유증 2세 환자

라.「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제7조 제1항 제1호 및 제3호에 따른 생계·의료급여 수급자)

마.「장애인복지법」에 따라 등록된 장애인
(1급부터 3급까지의 장애인은 보호자 1명 포함)

30%

만 65세이상 경로자

20%

가.2000년이후 출산으로 자녀가 세명이상 되는 가정으로 가족사랑카드 소지자

나.「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한부모 가족

기타 감액

3개월 등록시(5%), 6개월등록시(10%), 2종목 이상등록시(10%), 만10~55세 이하의 월 회원인 여성(10%)

양도

등록하신 프로그램은 본인 이외 사용할 수 없습니다.(타인에게 권리를 양도 및 대여불가)

이용 제한

등록된 강습 프로그램 시간에 한해 1일 1회[최대 이용가능 시간 3시간] 입장만 가능합니다.

수영 1일 입장 시 오리발, 스노클, 패들 등 모든 용품 사용금지 / 사용한 일일입장권은 환불불가

타인에게 불편을 끼치거나 혐오감을 주는 행위, 음주 등을 하였을 경우 경고 조치 후 센터 이용을 제재할 수 있습니다.

불법 주차

불법 주차로 인한 과태료는 당 스포츠센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경상북도 경주시 안강읍 구부랑두림길 59-14 북경주체육문화센터
    대 표 자 :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정태룡)
    사업자등록번호 469-82-00108
  • 대표전화 : 054)750-8530
  • FAX : 054)750-8549

Copyright © 2020 NorthGyeongju Sports Culture Center All rights reserved.